.
펫맘은 현재 투자자를 위한 홈페이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투자금액 : 13.000.000원
토글 네비게이션
애견사업전망 :
각종 보도매체를 통해 알려진 애견사업에 대한 전망입니다. 
뉴스, 잡지, 블로그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알려진 애견사업의 전망을 살펴보세요.
게시글 검색
애견샵, 애견카페 창업의 리딩브랜드 ‘러브펫멀티펫샵’ SETEC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PETMOM 조회수:897 121.66.237.70
2016-01-10 16:13:59
프랜차이즈 애견샵의 새로운 형태인 멀티펫샵 ‘러브펫멀티펫샵’이 오는 9월 3일(목)부터 5일(토)까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5 제 35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러브펫코리아는 신개념 반려동물 원스톱 멀티펫샵으로, 기존의 비위생적이고 영세한 애견샵, 애견카페와 달리 깔끔하고 감각적인 카페스타일의 공간에서 애견용품, 강아지 분양, 애견미용, 반려동물호텔, 강아지유치원, 반려동물 팬션, 커피와 펫샵을 함께 할 수 있는 수익모델인 러브펫멀티펫샵 앤 카페, 고양이카페,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많으며 현재 전국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국내 반려동물시장규모는 계속해서 증가하여 현재 3조원 규모의 시장으로 증가했고 그에 따른 반려동물 관련 창업에 대한 전망도 밝은 편이다. 특히 러브펫코리아 ‘러브펫멀티샵’은 초보, 여성창업자, 주부창업자도 손쉽게 창업을 할 수 있어 소자본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 ‘러브펫멀티펫샵’은 10년 이상 직영점을 운영하여 축적된 노하우로 수의사 출신의 대표이사와 애견 훈련사, 반려동물 간호사, 애견샵 전문 슈퍼바이저 등으로 구성된 본사 직원들이 매장오픈 준비부터 오픈 후 관리까지 해 주기 때문에 특별한 전문자격증이나 기술이 없어도 반려동물에 특별한 지식이 없는 초보자들이 소자본으로 창업 가능하다. 게다가 본사의 물류관리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물건재고와 소비자 성향에 맞는 트렌드 제품에 대해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이번 SETEC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는 차별화된 성공 경쟁력을 전할 예정이며, 부스 안에는 러브펫코리아의 러브펫멀티펫샵과 애견카페, 애견팬션 창업에 관한 전문가와 1: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가맹점 개설을 문의하는 관람객들에게 보다 자세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현재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매장 성공사례도 직접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애견샵 창업이나 애견카페창업에 관심을 가진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창업박람회 부스에서는 1:1 전문가와 현장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다.

애견카페창업 러브펫코리아 ‘러브펫멀티펫샵’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면 기존 애견샵, 애견카페 창업과는 다른 수익구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기에 예비창업자라면 꼭 참석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하면서, “창업박람회 때마다 인기가 많았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많은 관람객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보여, 철저하게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15회 한국프랜차이즈 산업협회 신생브랜드상을 수상을 한 검증된 브랜드인 러브펫 멀티펫샵은 소자본, 소점포창업이 가능하기에 7월 안양 호계점과 여주 가남점을, 8월 오산 궐동점 오픈과 함께 경기도 양평에 호텔 용품 수영장 스파 카페 등을 결합한 러브펫 멀티펫샵&펜션이 오픈했고, 9월에 용산아이파크점, 의정부점과 인천 부평점, 강남 논현점 등과 함께, 산본, 김포, 전북여수, 창원, 마산, 경북 구미, 부산 해운대, 부산 영도, 서울 양천 신월점 등 전국 매장이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0]

열기 닫기

상호 : 펫맘(PETMOM)  대표 : 강경민  사업자등록번호 : 162-23-00253  사이트관리자 : 김영곤(master@petmom.kr)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1081-10 명동프라자 7층  대표전화 : 02-1800-0539  핸드폰 : 010-5705-8888
Copyright(C)2016 PETMOM.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NAMUWEB.

상단으로 바로가기